💡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
① 정부24에 접속해 주세요.
② 개인인증서로 로그인 해주세요.
③ ‘지방세 납세증명’을 선택해 주세요.
- 자주찾는 서비스의 두 번째 상담에 있음
④ ‘발급하기’를 눌러 주세요.
⑤ 신청내용을 적어 주세요.
- *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으로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.
- 주소는 속해 있는 ‘주소검색’을 누른 후, 하단의 행정처리기관을 클릭해 주셔야 합니다.
⑥ 하단의 ‘민원신청하기’를 선택해 주세요.
- 신청내용, 수령방법, 사전동의 내용을 기재해 주세요.
⑦ ‘문서출력’을 눌러 주세요.
⑧ 오른쪽 상단의 ‘인쇄’를 눌러 주세요.
- 인쇄가 안 된다면, 페이지 설정에서 머리글/바닥글 모두 비어있음으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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